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당 사이 숨은 알쓰 찾기 (feat.NCT 127 도영,정우)|PIXID

SM/NCT 127

by KTOWORLD_KOREA 2024. 2. 14. 14:34

본문

반응형
SMALL

영상소개

이 영상은 NCT 127 도영과 정우가 출연하는 알쓰 게임 관련 콘텐츠입니다.
참여자들은 음주하며 대화를 나누고, 적게 마시는 참여자를 찾으려고 합니다.
대화를 통해 참가자들은 술 마시는습관, 음주량, 사료음식 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도영과 정우는 각각 'Born Again'과 'Red Cap'으로 참여하며, 그들의 말투와 행동으로 참여자들은 실력자와 가벼운 술 마시는 참여자를 각각 추측하고 투표합니다.
게임이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자신의 실력과 성격을 보여주고 서로를 알아차리기 위해 노력합니다.제목과 내용을 통해 알쓰 게임의 즐거움과 참가자들의 술 마시기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맥주를 좋아하고 많이 마시는 이유는?

주 3~4일은 마시는데, 한 주에 소주는 3병정도 마시고, 맥주를 좋아해서 많이 마시는 편이에요.

혹은 과음을 하기도 하는데, 마실 술에 따라 다르지만 소주는 못마시지만 맥주는 잘 마신다고 말했어요.

이 때,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단단히 정확한 연기로 모두를 속일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어요.

참가자 모두가 서로를 알아볼 수 없지만 채팅만으로 소통해야 하는 게임을 진행하며, 자신소개를 하고 별명을 소개하는데 소개한 내용은 대부분 술과 관련된 내용이었어요.

해당 게임에서는 마시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다고 하며, 어떤 술이든 무리없이 마실 수 있다고 했어요.

술꾼의 비밀 무기는 무엇일까?

술에 취하면 폭력적이지만, 양육병 모자를 쓰면 좋은 술꾼으로 보일 것 같대요.

"Kick It"라는 노래 가사에 '나는 다시 태어났다'는 가사가 있다고 말했어요.

대화는 NCT 127 그룹 채팅에서만 나누며 빨리 말하는 경험자들이 술을 좋아해 무거운 술도 잘 마신다며 <유태양육병>은 좋은 술로 추천한다고 했어요.

음료와 안주 대화에 대한 문제점은?

음료에 대해 이야기하려는데 빨리 말해서 선외자라고 불리는 게 아닌지 걱정되었어요.

음주하는 모임에서 이야기가 너무 빨리 흘러 가끔 어딘가 경미한 무거운 사람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말이 많이 바뀌어서 대화 순서를 정하는 게 불가능한 것 같았어요.

안주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요리에 술을 마시면 좋겠다라는 의견이 나왔는데 그를 통해 빨리 섞이는 사람이 정우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마시는 양에 대해 이야기할 때에는 순서를 정하고 차례대로 이야기하기로 하였어요.

20대들은 술을 얼마나 마시나요?

〰️식량대회에서 술 취약함을 드러내려 온 코메디언들이 술을 놓고 농담해요.

🍷'3병의 와인은 괜찮지만 보통 2~3병'정도 소주 마시는 것으로 밝혀져, 🤔자칫하면 알콜 함량 헷갈리는 허위표현도 있었답니다.

〰️그들의 20대 적극 참여를 지켜보면서 술 약함🥴이 드러났고, 🍻 불안해 누구보다 짧게 답변하는 것으로 판정되었어요.

한국 청년들이 술을 마시는 방법을 고민하는 이유는?

'술'이라는 문화적인 요소를 도입하여 이성들과 교류하는 방식을 찾고 있어요.

하지만,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중요하다며 마시는 방법을 고민하는 모습이 그 주제예요.

흥겨운 분위기 마중물처럼 재밌게 즐기는 것이 더 좋다는 취지로 인간관계의 소중함을 강조하고 있어요.

한편 재미를 위해 '보머'라는 캐릭터를 탈 것이라는 발언에서는 20~30대 청년의 새로운 문화와 가치관이 담겨져 있어요.

그러나 일부 청년은 여전히 술자리에서의 애매한 관계와 문제점을 교묘히 돌려 말하며, 술을 즐기는 것에 대한 부정적인 편견을 보여주고 있어요.

 
정우의 무례한 습관에 대한 논란은?

'이걸 마시면 우리 연애 중',란 말을 하지만, 집에 가서 계산을 안 하고 마치 돈을 내지 않는 사람처럼 사라져버린다고 해요.

또한, 삼성 페이를 사용하지 않기 위해 아이폰을 사용하는 행동도 화낼 만큼 무례하죠.

하지만 집으로 가면서 계산을 안 한다는 이유로 자신이 무례하다는 오해를 받을까봐 걱정한다고 하네요.

이번 일로 함께 술을 마시면 안 될 것 같다는 깨달음을 얻었다고 하며 아쉬움을 표했다고 해요.

버닝썬 복서 중 경량급은 누구일까요?

라운드 2가 끝나고 대화를 이끌면서 ಠ_ಠ 등장인물이 조용히 했어요, 빈드렁크를 선택하고 싶었죠.

빈드렁크는 말이 별로 없더라.

그래서 나이가 더 있나 했더니 그게 바로 정우였었어요.

그랬던 순간, 빈드렁크, 쿠바몽토, 빨강모자 모두 의심받으며 긴장되었어요.

보스턴 밖은? 생긴 거야? 다른 사람인 거야?? 이러면서 흥미진진한 대화가 펼쳐졌어요.

회자록이 너무 멋지지 않을까 걱정했어요.

다음 라운드에서 더 잘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라운드 3에서 모든 묵소무쇼 복서들이 하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되었어요.

그들은 말을 할 때 *과장해서 이야기한다.

과장해서 이야기하는 것처럼,** *Born Again 같이 말이에요.

생각보다 경남은 느리게 확대한다면› 이 말하다 빛나였어요💡.

그 다음은 큰 일이군.

편의점에서 소주가 얼마나 팔리는지 알지? 편의점에서 소주 얼마에요? 아십니까요? $1.70 정도? (원마트 막걸리집 소주 외는 tg입니다.) 그 때 간이 편의점에서 위스키도 산다무.

진짜 경남두라서 요령없이 위스키 마시더라.

🥃 찐 경남에게는 위스키를 토닉워터 100:1 정도로 섞어 마셔야지 그래.

똑가디아 벌써 위스키 구성 성분 알지요? ♡╱╱⎛⎝◕⎠⎞¸가래면서 저것, 수집하는 애처럼 물 씹어 감.

너한텐 지금 말할 기회인데.

지식을 다 공유할 기회였으니까.

저 친구한테는 다 아는 것 같아죠.

훌쩍 보기만 했어죠.

꼭 다 알고 본인이 잘 정리했을지도 몰라요.

경남으로 밝혀졌어요.

인터넷 슬랭을 사용하는 이유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의 인터넷 슬랭 대화에 대한 함정된 대화를 하며 뉴에브이라는 슬랭 단어를 사용하죠.

'noʎǝʌolᴉ'을 'Iloveyou'로 표기하는 장면과 'Dollop'을 거꾸로 읽은 'Dollop'으로 설명하는 장면이 있어요.

또한, 미국 시청각 혁명 콰트로네이션(Captions)의 변천사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죠.

'Red Cap'이라는 인물에게 가게에서 맥주와 소주 값이 얼마인지 물었을 때 답변을 잘못해서 쫓겨날 뻔한 상황이 벌어질 정도의 가벼운 분위기가 형성돼 있어요.

경량급이 경쟁에 승리하면 어떤 춤을 추나요?

경량급에게는 'A Shot of Soju'를 부르게 되는데, 그에 대한 물음에 모든 사람들이 징계에 동의하죠.

결국 빨간 모자를 쓴 사람이 경량급으로 선정되었고, 많이 마실 줄 알았던 사람은 잘 알았다고 해요.

웃음과 함성 속에서 그 사람은 '초심'이라고 분실했는데, 최종적으로는 자신이 비보이라고 발표하게 됐어요.

그리고 경량급은 자신이 한캔의 맥주를 마실 수 있다고 말했고, 상대방도 그 사람이라고 쉽게 알 수 있었죠.

술에 취한 자세와 함께 사진을 찍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건 어떨까요? 귀여운 포즈도 좋고, 어쩌면 취한 행중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